//=time() ?>
근데 진짜 이쁜걸 어케 와중에 스샷 좀 잘 찍어보고 싶은 마음이 들고
헐~ 또 뒤늦게 수정할거 발견했음
제 탐라에 스캐 좋아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정작 나는 1라인 3라인 최애임
과제겸으로 시작해서 좀 이 악물고 그린 하르니에
반짝이는 무언가를 그리는걸 매우 좋아하고 진심인 편
엜 복귀하고 그린건 많은데 맘에드는건 생각보다 별로 없넹
근래에 오너캐 제대로 그린게 없긴하지만..( ) 대충 뭐 이렇게 생긴 친구에요
페필 낙서 ~.~💤💤 안경 그려주고 싶었지만 자는거니까 홀라당 빼버림
라비 귀여워서 낙서할 때 자주 그리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