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마지막 전투(스포주의) 데이비드 목소리 듣자마자 바로 떠올림 ㅋㅋㅋㅋㅋㅋ
커미션 신청해주신 윤데드님 하나꽁넷님 감사합니당 아플 때 조금씩 하기 좋음 + 새로운 스타일 연습 + 돈 받음 이것이 일석삼조?!
급전 커미션 1~2개 정도 받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웹툰은 못 그리겠고 그림이라도 그리고 싶어서 혹시 신청해주실 분은 트위터 쪽지로 보내주세용 캐릭터 한명 + 배경 + 약간의 소품 해서 5만원 정도로 받으려합니다
4화 올렸습니다~~~ https://t.co/stbGNRMJhM? https://t.co/3RPe9IzU9Y
꿈에서 고순이 나왔어요 뭔가 버리긴 아까운 캐릭터인데 어떻게든 써먹어볼까.... 낙서용이라도..?
왈도쿤님 1화 빌런대회 출품해따; 한번 채색까지 해봤는데 힘드네요 역시 ㅋㅋㅋ 내일부터는 원래 그리던 커파신 그려야지
왈도쿤님 생일 축하해요~~~ 방송이랑 유튜브 더욱 대성하시길~~~~!! #왈도쿤
아아 이것이 베댓의 맛인가 (웹툰은 시체기사 군터입니다 재밌어용)
<커플파괴신화> 프롤로그 겸 1화 https://t.co/RbjzHAiTId https://t.co/jQ7mKEI8LS 웹툰 도전합니당 네이버 도전이랑 루리웹에 올릴꺼에용~
핵심 인물들 디자인 완료 내일부터 콘티 짜보겠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