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다시 한번 웹툰 짜보고 있습니다 이번엔 컨셉도, 캐릭터들도, 스토리방향도 다 생각해놨습니다 진짜 그려보겠습니다
오랜만에 그림 그렸슴다 쏘 떽띠 서큐버스 예아~
진로 모에화~ 소주 중에서 진로가 맛있떠라구요 ㅋㅋㅋ
오랜만에 캐릭터 창작 여자얘 쪽이고 기사 쪽이고 마음에 드네요 역시 스탠드 같은게 최고야
파판 부대원 낙서~ 옷은 파판에 있는게 아닌 그 분 오리지널이랍니다~~~
오랜만에 흉상 커미션~ 방송 캐릭터로 쓰신다네요 스트리머 캐릭터 중 이런 개성있는 타입 못 본거 같은데 너무 기대되네요
쉴 떄마다 조금씩 그린 파판14 커미션
채색 연습할겸 금사향님 그려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자스트리머 자캐 디자인은 이분이 제일 개성있고 이쁘신 듯
쥬다이하면 생각나는 카드들 완성~ 뭔가 이런 컨셉의 일러스트로 마법이나 함정 카드 나왔으면 좋겠네요
오랜만에 커미션 들어온게 없어서 개인 그림 그리기 역시 유희왕은 쥬다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