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최애_4명을_모으면_취향이_보인다 난 모르겠는데 내 취향...?
커미션 끝~
커미션 그리는 중 살려줘
15. 선호하는 스타일 일단 제 취향은 에우레카 세븐의 요시다 켄이치, 록맨 제로의 나카야마 토오루, 나히아의 호리코시 코헤이 처럼 심플하면서도 박력있거나 개성있는 스타일을 좋아합니다 근데 최근엔 다른 스타일도 해보고 싶어서 이것저것 시도중이에요
오너캐 리뉴얼 중 리리네랑 네크롬님이 도와줌 ㅋㅋ
https://t.co/SFb0YF1hgr 홈페이지 링크 올렸구나 ㅎ 왠지 사람들이 욕하더라 겁나 너무하넹
어제 올린거 뭔가 썰렁해서 일어나자마자 여러가지 추가해줬습니다 ㅋㅋ
커미션 샘플 두번째인데.... 어제 올린 그림보단 좀 별루다 ㅎ 남캐 오랜만에 그려서 그른가
아트머그에 올릴 커미션 샘플1
아는 친구 썸네일 작업 또 하고 있슴다 이런 전형적인(?) 미남형 캐릭터는 오랜만에 그리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