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커미션 작업 중~
아니 아까 전 그림 이거 뭐냐 불편하게;;
어제 올린 얘 뭔가 다시 보니 디자인 잘 나왔길레 전신으로 그려봤습니당
새 채색법 연습 중~~
파판14 공모전과 더불어 새로운 채색법 연습 중입니다 아직 익숙치 않지만 이런 식으로 하면 지금보다는 덜 단조러워질 것 같아요 그림이
파판14 카운트 다운 일러스트 공모전 참가했습니다 제가 제일 사랑하는 게임이라 진짜 당첨되면 좋겠네요 근데 결과 발표가 4월 말~ 5월 중순이라서 너무 머네요 ㅋㅋ ㅠ
정크 워리어~~
유희왕 네오스+ 윙맨 융합몹이랑 지원 카드 나온다네요 요즘 파판도 그렇고 왜 이렇게 날 행복하게 만들지;;
정크 워리어 & 블랙 매지션 걸
이름: POU-D0 (포 D 제로) Patrol Officer Unit - Director type <no.0> 픽시브에서 어떤 분이 댓글로 이름 지어줬어요 ㅋㅋㅋ 생각해보니 얘도 '그 나라'가 한복 가지고 이상한 짓 할 때 만든 캐릭터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