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어릴 때 갓슈나 동방 같은거 보고 자라니까 싸우는 여캐에 환장하고
셰리 벨몬드 어릴 때도 멋있었는데 지금보니 더 멋있고 1기 엔딩~천년마물편까지 그냥 모든게 좋고 슬픔 특히 1기엔딩, 12화 운명의 랩소디는 꼭꼭꼭 봐야해...
가슴 벅벅벅 찢는중 갓슈 요새 VOD 올라와서 조금조금씩 다시보는데 하... 눈물버튼 계속 눌림
유사가족 그만먹어야하는데 생각해보니 갓슈때 배가 터지도록 먹은거였음
갓슈 성우진 정말 끝내줘요 열혈 남주 사쿠타카 큐트이케멘(?) 오오타니 피카츄 신인성우 쿠기미야 리에 조역의 파트너역할 토리우미 (파티왼쪽 남성)
아 .... ㅠㅠㅠㅠㅠㅠㅠ
우와...
?뭐임 타사장 디드리트 ? 예?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