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신지녀석 아직 덜 맞은것 같은데..." 에미야 시로는 본편 시작 전에 사쿠라 때문에 신지를 먼지나게 팬 적이 있다.
😩😩😩
후지네가 귀엽다
"시로는 항상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있어서 손해를 보고 있으니까" 스으으으ㅡㅇ으으읍
아악!!!!!
으음 이 2000년대 게임
"내 궁도부에는 흥미가 없단 소리냐?" 시로가 철벽쳐서 그렇지 친해지고 싶은거 맞다니까요
왜 나랑 안놀아주고 잇세랑 노냐고 핀잔주는 신지쿤
붉어
wh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