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우웃...
카와이
진짜 너무 좋다 ㅠㅠㅠㅠ
와...
좋다....
이러니저러니해도 공식이 주면 울면서 받는중
"토요일이니까 사쿠라도 놀러가고 싶겠지" 에미야시로 유죄
センシティブな内容を含むツイートです。
表示するにはログインして設定を変更してください。
사쿠라가 졸업하기 전에는 궁도부에 돌아가겠다고 한 말에 되돌아오는 이 미소 에미야 시로 유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