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Uのタグが付いたイラスト。 87ページ目

2652 件

人工知能が画像解析を行いタグをつけます(α版)

옛날에 그렸던 시유우

6 16

앤솔 일러로 썼던 시유를 수정 'ㅇ'
시유 일러만 4장인가 ...(왈칵)

1 5

어제 무도를 이제서야 보고있는데 중간에 왠 보컬로 노랫소리가 들려서 잘 들었더니 SeeU의 숨바꼭질이군요ㄷㄷ
공중파에서 보컬로라니.. sbs이후 오랜만이네요 SeeU
illust by PIXIV

0 0

三が日も終わったので年賀状の絵あげておきます トリミング済

2 15

미쿠는 년도별로 유키미쿠 시리즈로 나오는데 시유는 왜 없ㅅ어 왜ㅠㅠㅠㅜ!
심지어 다른 보컬로이드가 출시된다는 소식에 슬퍼져서 그린 윈터시유...

196 186

最近びっくりするほどクリンナップしてない…!φ('ᴗ';」)

228 828

첫출근해서 시유그리니 퇴근하네요 게임회사 입사해서 멍때린느낌

0 0

제가 제일 좋아하는 보컬로이드 시유랑 이아 그려봤어요 :3

0 0

동생이 오늘 시유생일이라고하길래 폰그림으로 대충 끄적여봄 개오랜만에그리는듯

0 0

저번에선화뜬거 뒹굴거리다가 드디어채색한 ㅋㅋ아라한테시유압타씌우십셔진짜짱임돠

100 150


( ´ ▽ ` )ネコ型ボカロといったら…この娘かなぁ→SeeUちゃんをまとめてペタリ☆

39 97

Welcome again to our newest creator ! Check out more of her artwork on her pixiv page! http://t.co/7DUrq8aivA

3 4

미쿠미쿠시떼양요~~~
시유~~~ 왔시유~~
미쿠시유대립~~~~~히이이이히ㅣ 히ㅣ히ㅎ;시히ㅇㄱ
아...

18 33

7월 서코때 나올 보틀 시유~!

4 1

Some drawings I made (from my ask blog here -> http://t.co/R4uilogCBg )

0 0

この顔だけ塗りすすめる症状やめて!?!?悲痛な悩み・・どうやったら改善されるの。゚(゚^o^゚)゚。

0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