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나오
모리안 동생 같은 건가 생각했음... 글고 소울 스트림을 왜 얘가 관리해??? 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건 사실 지금도 마찬가지임 나오가 누구인지를 생각해봐도 왜? 세 용사 사건 이후에 무슨 일이 있어서 성격이 이렇게 변한건지도 궁금함. 그리고 일러가 맘에 안 든다...? 구 일러가 좋음
모리안...
첫인상은 모든 밀레시안의 어머니격이라고 생각했음. 밀레시안을 빚어 만들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만은 않더라고. 글고 전 모리안 좋아해요. 좋고 나쁘고랑은 별개로 사람들이 모리안보고 뭐라고 하는 거 별로 안 좋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