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맹목서 생각 많고 우울해지려는 거 잘라내는 맹범채 같아서 웃기다 범채야...이렇게 사는 게 사는 걸까? ㄴ 나는 쇠붙이나 먹으려고 사장도 커피 타줘? 내 말은 그게 아니라 이런 줄다리기 같은 삶이 과연 삶인ㅈ... ㄴ 아 커피 먹을 거야 말 거야!!!
https://t.co/6AofdKul8H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https://t.co/MiimLnzYyj
송골매 도련님 시절 개설렘 테이블 매너도 알고 있을 거 같음 얘...
옥벼루 하는 일 1. 회장님 보필 2. 영매사들 뒷수습 3. 단이 도시락 챙겨주기 4. 송골매
담서리 무한거짓말제공사건 사리긴 뭘 사렸다는 거임 사린다는 사람이 상사랑 싸우고 퇴사를 해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도 귀문 공식 굿즈랍시고 밈화된 악귀 케이크 만들어먹게 원본 좀 주세요 작가님 이렇게 된 거 직접 만들게요
근데 염태재 남 앞에 나가기도 싫어하고 햇볕 쬐는 것도 싫다고 했는데 이제 과장즈끼리 셋이 등산도 다니는 거 보면 성장한 거 같고 맘이 찡해지네
사랑은 개민폐
조상은 쬐끄만한데 후손들은 길쭉길쭉한 거 걍 웃겨 죽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