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FGO] 카게토라 수영복 느낌으로. 팔화 기여어요 :D #FGO #FateGO #FateGrandOrder
[Overwatch] 점심 낙서도 시그마. 캐릭터 넘 매력적이에요 :D
[Overwatch] ∑ 광기서린 트레일러에 취해 그렸습니다. #OverwatchFanart #Overwatch #Sigma #OverwatchSigma
@KAHVOM 귀중한 경험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축하드려요!!
[홍보] 다시금 & 이제 슬슬 공개해도 되겠죠! 오늘 서코 M07에 오픈될 프린세스 커넥트! 리다이브! 팬 합작 부스인 프린세스 어셈블 배너입니다! 이런 배너가 보인다면 저...는 기상악화로 없지만! 잘 부탁드려요!! 글자에 가려져 사라질 뻔한 시오리도 덤으로 공개합니다 XD
[FGO] Kagetora. Kawaii-!! #FGO #FateGO #FateGrandOrder
[홍보] 7월 20일 (토), 서울 코믹월드! M07번 부스! 프린세스 커넥트 R 합작 일러스트 북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모자란 실력이지만, 그럼에도 참가는 물론 배너까지 그렸습니다! 영광이에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부디 부탁드립니다! PLEASE!!
#2019年自分が選ぶ今年上半期の4枚 순전히 개인적으로 그리고나서 가장 행복했던 것들로!
[FGO] William Tell. 간지폭풍 사냥꾼님ㅠㅠㅠ #FGO #FateGO #FateGrandOrder
[Monster hunter] オオナズチ. 그다지 인기는 없지만 구작에서 가장 좋아하는 고룡 중 하나입니다. 언젠가 신작에서도 또 볼 수 있길...! #MonsterHunter #Chameleos #オオナズ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