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에잇 타블렛 드라이버 손보다가 늦어버렸네.. 어제 인어의 날이었다면서여.. 인어 두송 그리고싶어서 그렸다.. 곰치로 하고싶었는데 곰치적인 부분이 별로 안나왔지만.. 나중에 다시 제대로..그려봐야지.. 아니 근데 이거 저장하는데 왜 색이 난리가 난거지
나도 해보았다 동숲 주민 의인화.. 첫주민이자 최애주민 쵸이하구 트친님 최근 넘 웃기고 신경쓰이는 곰도로스 ㅋㅋㅋ 아니 진중한 외모에 너무나 가벼운 성격에 ㅋㅋ 오늘 다른 주민 너무 졸졸 쫓아다녀서 나중에 어찌될라나 궁금쓰 ㅋㅋ
아 그림폴더 뒤져보는데 예전에 it's over isn't it 나왔을때 듣고 넘 좋아서 그린거 .. 지금봐도 맘에드넹..
선을 따서 그리는거랑 그냥 그리는거랑 뭔 차인지 잘 ㅗㅁ르곘다.. 그래도 선을 대충이라도 따니까 좀.. 잡손질을 덜 하긴 한다만.. 암튼 딸기철이 끝나기전에 그리고프다 연유+딸기
어쩌다보니 교환하게된(?) ㅍ님네 마터님.... 아우 챙피
머짧두송 플로우는 약간 지난거 같은데 더 지나가기전에 그려본닷
점퍼 없는 버젼
웹에 올리는 적당한 크기는 뭘까 항상 고민.. 암턴 미도스지 + 테이핑 너무 좋아 오랫만에 미도스지 그리는데 뭐 입힐까 하다가 >>> 미도스지 최고의 패션 아이템은 테이프다 <<<
어제 그린거 퀵 채색 옷갈아입는 ㅇㅋ..
중간에 날려먹어서 급..마무리.. 코마리 생일축하... 근데 좀 크게 그리고 있는줄 알았는데 그림 크기 엄청 작았다 어쩐지 좀만 확대해도 깨지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