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우리 아이 뭐해도 귀여워요 완벽해
울 은재 뭐 먹어요?ㅠㅜㅜㅜ 처음에 모찌인줄 알았지만 아닌거 같고 지금은 내 눈엔 니쿠만으로 밖에 안 보여..
あぁお目目...ああおくち...ああほっぺ..ああお耳..ああ瞳..ああお手手..(以下略
人類このもちもちふわふわほっぺた見て..................................
もちもち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食べてしまおう
이때 은재를 꾸민 딸기꽃(심지어 탄생화)을 이렇게 산이가 들고있는것도 미칠것 같고 서로의 탄생화를 서로 갖고있는것도 사람을 죽도록 미치게 해..ㅜㅜ
크리스마스 때 그리려고 했었던거😌 나나쨩 추카추카🎉💝
Merry Christmas🌟
#새프로필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