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ㅠㅜㅜㅠㅠㅠㅠ너 무 조 하
ばぶちゃんたち個人的にお気に入り^^
🍊
ウンジェくんのお目目が大きくてびっびっくりした、、、、この世に舞い降りたラブリーエンジェルなのかよ、、、、、、、、
sd금사쨩🥕 合作カレンダーで描いた金七ちゃん🥕
악마 금사 또 보고싶고 천사 산은재도 보고싶은 낙서
16화가 자꾸 생각나는데..ㅜㅜ은재한테 손을 내밀어준, 이렇게 다정한 아이가 그렇게 무너져가는 모습이 과거인데도 정말 마음이 너무 아파서 감당이 안 된다...앞으로 은재와 같이 꼭 행복해야만 한다. 꼭 ..ㅜㅠ
ㅠㅠ
なんなんだこの宇宙一愛しいカップル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