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
은재야 더 해줘,, 산은재 투닥거리는거 넘좋다고..
休載の特別編漫画、あとで公式の訳上がるみたいなので訳したやつ一部分だけ🐣(許可もらってます) オリジナル→ https://t.co/nMTJ5oJDbw
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여워귀ㅕ우어귀여워
오늘 폴더 보다가 찾았는데 내 첫 캡쳐 이거였나봐^^후후
여기 은재 살짝 웃고 있는거 넘 좋다고..ㅜㅜ산이가 자기 도와주려하니까 기분좋아하는 것 봐ㅜㅜ (얼글 다 보여줘..)
こんな横顔美人いる?美しすぎてちょっと意味が分からない
신님께 드린 축전🎊 신님 다시한번 생일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오늘 하루 행복한 일만 가득하시길 바래요🥰 항상 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소은재 너무 귀여운 바람에 팬아트..몇번 말하는지 모르겠지만 정말 너무 귀여워..ㅜㅜ 호빵(?)소산이랑 같이 나눠요~☺️
もーもーウンジェくん本当に可愛すぎて心臓が痛いです..(まだ言ってる)
本当に可愛い......ずっと見ちゃう....本当にかわいい.....かわいいな......このイラストだけで2021年生きれる...